꽁나의 간지나는 블로그



 

 

 

#21 [여자 웨이트] 삼성 크로스핏 센티넬 업타운 온램프(On Ramp) 2일차 



 




안뇽하세요 ㅎㅎ



저번엔 첫날이라 블로거 정신을......어디에 뒀는지 ㅋㅋㅋ



사진을 한 장도 못 찍었었네요 ㅠㅠ



그래서 둘째날에는 한 번 찍어봤어요 ㅎㅎㅎ



moon_and_james-3 








이렇게 센티넬 업타운 지점은 현대오토웨이 타워 지하1층에 있어요 ㅎㅎ


(강남구 대치동 948)





몬가 새건물이라 그런지 번쩍번쩍 *_*





이제 요기로 들어가면 죽음의 레이싱이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 아침 7시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역시 제가 다니는 헬스장도 월욜이 젤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주를 시작하는 의미랄까 뭔가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수요일 되니까 그 정도로 많지는 않더라구용 ㅎㅎㅎ



다행히 테이블 쪽에 아무도 없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ㅋㅋ



확실히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도 많고 그냥 의자도 많고 쉴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그리고 저 안쪽이 바로 우리가 수업 듣는 곳이예용 ㅎㅎㅎ





또 이 테이블들 쪽에는 작은 카페(?)가 있어요!ㅎㅎ



저는 맨날 너무 아침에 갔더니 문 여는것을 못 봤지만ㅎㅎㅎ



그냥 커피류도 팔고, 프로틴쉐이크 들도 팔아요 ><



담에 먹어봐야징 ㅎㅎㅎ





이렇게 커피 / 오가닉 쥬스 / 프로틴 쉐이크 등으로 여러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어요!



소이 바나나 아니면 아몬드 바닐라 먹어보고 시퍼영 ㅋㅋㅋ





쉐잌에 코코넛 밀크나 아몬드 밀크나 프로틴을 추가할 수도 있네용 ㅎㅎㅎ





요건 왼쪽에서 진행되는 요가클래스!



빈야사나 힐링 요가, 그리고 필라테스랑 파워플로도 있네용 ㅎㅎ



저도 온램프 등록했더니 요가 2주권 받아서 *_*



조만간 요가도 신청해서 들어봐야겠어요 ㅎㅎ요가 안한지 진짜 오래됐는데 ㅠㅠ





제가 Day 4부터 시작해서



수욜은 Day 5를 하는 날이었어요!ㅎㅎ



Med Ball Clean(메디신볼 클린)이랑 Thruster (트러스터), 그리고 Wall Ball Shot (월볼 샷)을 배웠어요 ㅎㅎ



휴 뜨러스터



하다가 뜨러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음을 맛봄 



메디신볼 클린은 그나마 할 만 했고여 ㅠㅠ



(저는 아직 8키로로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져)



첨에 동작이랑 자세잡기 어려웠지만 좀 하다보니 괜찮아졌어영!



CrossFit - The Medicine-Ball Clean 동작



그런데 트러스터는 정말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벨 트러스터로 했는데 죽을뻔 했네용ㅋㅋ계속하니까 미칠지경ㅋㄷㅋㄷ





Crossfit - Thruster 동작



그래도 첫째날 보다는 괜찮았어요!



월볼 샷은 좀 공이 나한테 떨어지는게 무서웠지만 그래도 제일 재미났어요 ㅎㅎㅎ



다만 조금밖에 안함 ㅠㅠ



그치만 트러스터는 효과 좋은 운동이라고 해서!! *_*



열심히 해야겠어용 ㅎㅎㅎ



구럼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