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나의 간지나는 블로그



 



[옥타곤서울의 빵빵 터지는 내한 소식] 



[Firebeatz 내한] 강남 클럽 옥타곤 Firebeatz 파이어비츠 내한 후기!



안뇽하세여 ㅎㅎ



어제 드디어드디어!!



제가 너무 좋아하는 ㅠㅠ 파이어비츠 내한을 갔다왔어요 ㅎㅎㅎ



클럽 옥타곤에서!ㅎㅎ



이미 생일은 지났지만 원래 당일은 평일이라 못 만나서 ㅜㅜ



조금 일찍 친구들 만나서 간단하게 한잔 하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ㅎㅎ



원래 옥타곤 페북에서 Firebeatz Meet&Greet 이벤트를 해서 신청했었는데요,



당일 저녁 8시까진가 연락 안오길래 ㅠㅠ



아 떨어졌나보다 그냥 가야지 ㅜㅜ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페북으로 연락이 온거예요 >< 아오 ㅎㅎㅎㅎ좋아라 ㅎㅎㅎ



역시 응원도구를 만들길 잘했어요!





요거는 어제 직접 들고 찍은 인증샷!



원래 뒤에 파빗 보이게 찍어달라구했는데 어두워서 플래시켰더니



파빗이 날라가고 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암튼 1시까지 밋앤그릿 하러 가야되서 ㅎㅎ



저희는 12시쯤에 들어갔거든요 ㅎㅎ



12시 좀 넘었더니 vip로는 못 들어갔지만 그래도 일반 게스트로 들어갔어용 ㅎㅎ



1시쯤되서 만나기로 한 장소쪽에 있었는데 아무도 안 오는거예여 ㅠㅠ흐규



그러다가 갑자기 문 열리구 ㅎㅎㅎ



빨리들어오라구 하셔서 당첨되신 분들과 함께 들어갔어요!



원래 동반1인까지 됐었는데 제 친구들은 dj들을 잘 몰라서 ㅜㅜ



그냥 저 혼자들어갔어욬ㅋㅋㅋㅋㅋ



한 명이 아 저렇게 잘생긴주 알았으면 나도 들어갈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더라구용 ㅋㅋㅋ



암튼 들어갔더니 진짜 맨날 유투브로만 보던 파이어비츠가 내 눈앞에 ㅠㅠㅠ핰



제가 1빠로 들어갔는뎅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Tim이 안뇽?나 팀이야 ㅎㅎ하고 악수를 청하더라고요ㅕ ㅠㅠ



아놔 매너남 ㅠㅠㅠ 그래서 팀이랑 악수하고 그 담에 Jurre랑 함ㅋㅋ근데 jurre는 대체 어케 읽는거지



휴 더치 디제이들 이름 읽기 진짜 어려운거 같아욬ㅋㅋㅋㅋㅋ



하드웰 본명도 로버트 까지밖에 못 읽겠고ㅋㅋㅋ



암튼 악수하구 나서



대체 뭔말을 해야될지 몰라가지고



제가 만든거 폼보드 보여주면서  나 이거 만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하닠까



oh sexy pi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너네 사진있어서 섹시한고얔ㅋㅋㅋㅋ



그래서 너가 like해줫자나 내 인스타에서 라구 하니까 걍 웃고



뭐지 매니저가 관리하낰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댓글도 달아줬었는데 ㅜㅜㅜ



휴 암튼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많은 얘기할 시간은 없었어용 ㅜㅜ정신도 없었고



그래서 주려고 급하게 사간 초콜렛도 까먹고 못 주고 나옴 ㅠㅠㅠ힝



암튼 얘기하고 나서 옥타곤 해외영업팀장(?)님께서 ㅎㅎ



파빗 인터뷰해야 되서 시간 별루 없다궁 ㅜㅜ



사진 단체로 찍고 가야된다고 하시길래......



제가 이 기회를 놓칠수없졍ㅋㅋㅋㅋㅋㅋ



아 안되여 한사람씩 찌그면안대영?ㅠㅠㅠㅠㅠㅠ



그랫더니 어쩔수없이 허락ㅋㅋㅋㅋㅋㅋㅋㅋ해주심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



line_characters_in_love-15 



히히 구래서 제가 1빠로 또 서봄ㅋㅋㅋㅋㅋㅋ



헉 그런데 사진찌그려고 보니까



같이 들어오신 당첨된 분들이 저를 알아보시는거예여



하드웰이랑 사진찍은 그분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헉 네 저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ㅋㅋㅋ



알고보니 한 동생은 저랑 edm korea랑 인스타에서 알게된 페북친구였구



다른 한 분도 저 edm korea에서 보셨엇다구 해요 ㅋㅋ



신기해 역시 공통사가 같아서 그런가?ㅎㅎ 좁은세상 *_*





구래서 요렇게 인증샷 나가요!ㅎㅎㅎㅎ



휴 jurre가 얼굴 너무 쪼그매서ㅠㅠㅠㅠ제가 젤 앞에서가지고 걱정했는데



나중에 사진 찍은거 보니까 다행이예요 ㅎㅎㅎ



근데 둘다 되게 수줍어함ㅋㅋㅋ



Tim은 확실히 몬가 어른같았고 ㅋㅋJurre는 먼가 애기같고 순수해보였음ㅋㅋㅋㅋ



Tim은 1985년생이고, Jurre는 1987년생이네용ㅋㅋ



그래서 어떤분들은 혼자찍으시고 어떤분들은 같이 찍으시구 해서



이제 가라고 ㅠㅠ했는데 제가 또 마지막을 놓칠 수 없져



가서 안아도 되져? 한다음에 대답도 안듣고 바로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rre한테 안아달라고 해서 안아주고(흑심) ㅋㅋㅋㅋ그랫더니 tim도 안아줌ㅋㅋㅋㅋㅋ히힣



line_characters_in_love-7



히히 그렇게 좀 기달리다보니 어느덧 1시30분쯤?됐어요!



파이어비츠 트는 시간이 1시45분에서 3시 45분이어가지고 ㅎㅎㅎ



그 때쯤에 거의 앞쪽에 가 있었어용 ㅎㅎㅎ





역시나 사진은 또 건진게 없네요 다 흔들리구 ㅋㅋㅋㅋ



그래서 동영상 엄청 많이 찍었어여 ><
































요기가 제가 찍은 동영상들!ㅋㅋㅋ



너무 많이 찍었더니 나중에 용량없다고 못 찍었어요 ㅠㅠ



글고 제가 기억나는 노래들은!




Firebeatz & Schella - Switch (Original Mix)


Rune RK - Calabria (Firebeatz Remix)


Sander van Doorn & Firebeatz - Guitar Track (Original Mix)


Chocolate Puma & Firebeatz - I Can't Understand (Original Mix) 


Firebeatz & KSHMR- No Heroes (feat. Luciana) (Original Mix)


Firebeatz & Schella - Wicked (Original Mix)


Firebeatz - Max Ammo (Original Mix)


Dubvision & Firebeatz - Rockin (Original Mix)


 Firebeatz - Dear NewYork


Sander van Doorn, Firebeatz, Julian Jordan - Rage (Original Mix)


Armin van Buuren feat. Trevor Guthrie - This Is What It Feels Like 


Alesso - Cool Feat. Roy English


Hardwell - Eclipse


 Tiesto & KSHMR - Secrets ft. Vassy



흠 또 게타의 bad도 나오고 아비치 wake me up도 나오고 등등



요런 노래들?ㅎㅎㅎ



물론 다 기억도 안나고 당연히 저거보다 훨씬 많고 모르는 노래도 많았고ㅠㅠㅋㅋ



예상했던 노래들 많이 나왔지만 ㅋㅋ의외로 Wonderful이 안나왔어요 ㅋㅋㅋ



갠적으로 Arsonist랑 I can't understand이랑 Guitar track 나왔을 때 미치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알레쏘 쿨도 클럽에서 첨 들어봤는데 ㅋㅋㅋ넘 좋더라구여 



맨 첨에 노래진짜 별로였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짐 ㅎㅎㅎ



그리고 하드웰 이클립스도 ㅠㅠ하드웰이 미국에서 틀어준거 말고



한국클럽에서는 왠지 첨 들었던거 같은데



너무 좋아써용 ㅎㅎㅎㅎ







히히 인스타에 집에와서 올렸더니


파이어비츠가 라잌 또 눌러줬어요 >.<



어제가 꿈만 같네요 ㅠㅠ



다음 내한을 기다리며!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