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나의 간지나는 블로그



line_characters_in_love-29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캐주얼 아시안 레스토랑 팬아시아






최근 다녀온 맛집 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팬아시아를 소개할게요!!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아시안 레스토랑이예요 ㅎㅎ



신사 뭐 자주 가기는 하지만 그렇다한? 맛집은 발견하지 못했었는데요,



여기는 진짜 대박 ㅠㅠㅠ완전 맛있어요 ㅋㅋ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ㅋㅋㅋ



일단 가로수길 쪽에서도 신사보다는 압구정역 쪽에서 더 가까워요!





팬아시아 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6-23

전화번호 : 02-541-7940



록시땅 가로수길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ㅎㅎ


저희는 일부러 압구정역 쪽에서 만나서 르알래스카 지나서 왔어요 !





팬아시아는 요렇게 2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평일 저녁 6시반?쯤에 도착했는데,



저희만 웨이팅 하면 됐어요 ㅋㅋㅋ



그니까 굳이 예약안하고 가셔도 됨!



혹시 몰라서 당일날 전화해보긴 했는데 당일 예약은 안 된다구 하셨었거든요 ㅎㅎ



한 5분인가 그 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자리가 났어요 ㅎㅎ







요건 기다리다가 찍은 풍경 ㅎㅎ



매장이 크진 않은데 테이블 수가 꽤 많아서 자리가 금방 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희 나갈 때쯤 됐을 때는 한 2-3팀 정도 웨이팅 하고 계셨음 ㅋㅋ






메뉴판을 다 찍지는 못했는데 ㅎㅎㅎ



저희는 칠리페퍼 크랩 & 게살볶음밥이랑



팟타이를 시켰어요 ㅎㅎㅎ



그리고 음료는 라임모히또 하나!






기다리고 있었더니 직원분께서 라임모히또를 눈 앞에서 만들어 주셨어요



moon_and_james-44






거의 이런 양동이? 수준의 바스켓에 나와서 진짜 엄청커요!



2명이서 진짜 계속 마셨는데도 결국 다 못마셨어요 ㅋㅋㅋㅋ



근데 무알콜인 거 같은데 제가 원래 모히또 마셔도 취하는데 아예 술기운도 느껴지지 못한걸 보면



아마 무알콜인 것 같으니, 술 못드시는 분들도 고고싱! @.@



첨에는 되게 시큼새큼한데 먹다보면 얼음이 녹아서 점점 ㄷ ㅓ맛있어져요 ㅎㅎ



글고 저걸 진짜 빻아서? ㅋㅋㅋ많이 넣어주시기 때문에 되게 진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기다리다 보니 금방 팟타이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비주얼이 몬가 오므라이스같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한국에서 먹어본 팟타이 중에 최고였음 ㅠㅠ



아직까진 뉴질랜드에서 먹어본 팟타이가 젤 맛있었는데...



한국에선 그 정도 맛을 못 찾았었거든요 ㅠ



4 brothers도 그렇고, 생 어거스틴도 그렇고 다른 아시안 레스토랑에서도...



리얼 팟타이 맛을 못 느꼈었는데 여기 대박 ㅜㅜㅜ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하나도 안 싱겁고! 소스가 진심 짜응 ㅎㅎㅎ



line_love_is_a_rollercoaster-7







그리고 기다리던 페퍼 크랩과 게살볶음밥!!





소스가 뭔가 교촌소스같기도 하고 엄청 중독성 있게 맛있어요 ㅠㅠ



게도 진짜 커서 살도 진짜 많구요!



line_characters_in_love-7







그리고 페퍼 크랩에 찍어먹을 프라이번도 같이 시켰어요!ㅎㅎ



번은 두 종류가 있길래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페퍼에는 프라이번이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이렇게 진짜 배터지게 잘 먹었어요 ㅠㅠ



크랩도 맛있고 게살볶음밥도 저 소스랑 같이 비벼먹으니까 진짜 맛있구



팟타이가 일단 최고였어요 ㅠㅠㅠ



근데 크랩이 너무 크고 하니까 가위로 자르고 비닐장갑으로 잡고 먹어도



역시나 먹기가 어렵더라고요 ㅠㅠ원래 게 살을 잘 못발라 먹어서 그런지 ㅋㅋㅋ



그래도 진짜 맛은 강추입니다 ㅠㅠㅠ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려구요!!



진짜 또 가고싶음 ㅜㅜ지금도 또 생각나는 맛이예요 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31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