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나의 간지나는 블로그



line_characters_in_love-29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스쿨푸드






가로수길에서 굳이 왜 스쿨푸드냐? 라고 하실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ㅎㅎㅎ



저는 스쿨푸드 광팬입니다 ㅠㅠ



가도가도 너무 좋아요 <3



제가 재수하던 시절인 ㅋㅋㅋ2007년부터 ㅋㅋ



심지어 미국에 있었던 2012-2013년도에도 ㅋㅋ



LA 한인타운 쪽에 cgv 건물에 가면 스쿨푸드가 있거든요 ㅎㅎㅎ



헤헤 ㅋㅋ



이 날 케이티랑 만나서 스쿨푸드 먹으러 고고싱했어여!



이 날 블루밍마리를 처음 먹어봤다는ㅋㅋㅋ






블루밍 마리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길거리 떡볶이!



그리구 길떡은 너무 맵기때문에 딸기에이드도 시켰어요!ㅎㅎ





뿅 -3



역시 사진은 DSLR로 찍어야 제맛이죵 ㅎㅎㅎ



완전 맛있게 흡입하고 ㅋㅋ먹방을 찍고 나서



저희는 이제 또 디저트를 먹으러 갔어용 ㅎㅎㅎ





신사역 카페 / 가로수길 카페


하바코시나






하바코시나 위치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4길 24 준영빌딩 1층



약간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게 세로수길보다 조금 더 안 쪽에 있어요 ㅠ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되게 가깝긴 한데



가로수길 가기 전 좀 더 초반 골목에 있어서 지도 보고 잘 찾아가셔야 해요 ㅠㅠ






신사역 카페 하바코시나는 빙수로 되게 유명한 곳이예요 ㅎㅎ



저희도 검색 많이 해보고 ㅎㅎ



빙수 맛집찾아서 고고싱 ㅎㅎ



녹차아이스크림부터 되게 진하게 팥도 맛있고 정말 강추예요 ㅎㅎㅎ



다음에는 메인 빙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저는 겨울에도 찬 음식이 왜케 떙기는지 몰겠어용ㅎㅎㅎㅎㅎ



구럼 뿅 =3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