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드디어 헐리웃이라니 헐리웃이라닠!!!!!!!!!!!!!!!

온지 한달정도 됐을때구만ㅋㅋ

주말에 나는 집구석에 박혀있는 게 용납이 안되므로 또 기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리웃을 가야해

그당시 오빠도 없을때라 열심히 버스를 타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리웃 블루버드만 열심히 걸었던........아 아니 선셋까지 갔구나 ㅠㅠ아무튼 열심히 걸어다녔당

주말이라 사람 엄청많았어, 투어버스 나도 타보고싶었는데 애써 나는 엘에이 주민이다 하며 외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좋아하는 Highland Center!!!!!!!

난 Chinese Theater보다 여기가 더 좋아조아조아><

왜냐며는 빅토리아시크릿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는힘껏 내려다봐봄

오오미

이곳이 바로헐리웃이구낰

그럼뭐해 배고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을 먹음

하이랜드센터 2층이였나(?) 그쯤 있던 작은 음식점이였는데 맛은 그냥그랬따 ㅠㅠ

배고파서 그냥 먹은기억ㅋㅋㅋㅋ

아 근데 가게이름이 기억이 안나.......ㅇㅣ래서 포스팅은 바로바로 해야함

방학숙제하듯이 미뤄서 하는 것을 반성 반성 ㅠㅠ

아무튼 헐리웃을 그냥 경험하고 온 날!

딱히 뭘 하지 않아도 돌아다니면서 스트릿에서 별 짓 다하는 사람들 구경하구 다니는 것만으로도 재밌당!

ㅋㅋㅋ아 근데 산타모니카나 헐리웃 이런데에서 아티스트 하는 애들 다 국가에 신고하고 하는거라던데.......

그리고 돈도 개번다는 소문이.......(아니고 사실이래 )

어머

나도 이런거나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