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게티에 생각보다 오래 안있어서 뭘할까 하다가 그냥 산타모니카를 가기로 급 정함

이때가 산타모니카 처음 갔었을 떄 같음.......

근데 쇼핑거리 구경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별로 찍지 못함 ㅠㅠ

그러므로 그냥 투척하겠음


어머나 야자수

뷰 죽임......차들도 쩌러 ㅠㅠ아 산타모니카 살고싶다 라는 생각이 처음 가자마자 들었음ㅋㅋ

차 안에서 마구마구 찍어댔던 기억이 남ㅋㅋㅋ

사실 여기서도 페이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티에선 그냥 바람이 불었지만 여기선 모래 바람이 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사막소용돌이가 치는줄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우디 여자마냥 얼굴을 가리고 다녔음

오오미 산타모니카 피어!

놀이기구가있다니 이거슨 바로 월미도

는 뻥

여기는 엄청난 아티스트들이 숨어있음

진짜 쓱싹 대충 그리는거같은데 자세히 보면 예술감대폭팔함 ㅠㅠ

살까하다가 참음( 후회함)

엄청 이뻤는데!!!!!!!

아무튼 이날은 그냥 쇼핑거리 쭉 걷구 아 산타모니카란.......을 느끼다가 모래바람을 겁나 맞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밌었음

하 추억돋는구낭

이 이후로 산타모니카는 몇번 더 갔던 기억!

심심할때마다 오빠랑 한강을 빙의시켜서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어떠케 하지

그냥..

Posted by 꽁스꽁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