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이비자 숙소 포스팅을 ㅋㅋㅋ

일단 난 혼여족이긴 하지만 이비자에선 도저히 혼자 숙소를 잡기도 혼자 놀기도 뭐한 곳임ㅋㅋ

그래서 이비자 갈 날짜 대충이라도 정했으면 숙소 및 동행부터 구하는게 먼저다 ㅋㅋㅋ

게다가 7-8월 성수기엔 특히 미리미리 해놔야함 ㅠㅠ

좋은 방들은 이미 나가는 경우가 많고 이비자 숙소 구하는 거 해도

날짜도 다들 제각각인데다가 이미 인원 다 차면 못들어가니까 ㅜㅜ

일단 이비자 물가가 심하게 비쌈;;

그래서 심지어 호스텔 한다고 해도 엄청 비싸다.......

게다가 그냥 집전체로 빌릴 수 있는 이비자 숙소들이 있기 때문에

굳이 비싼돈내고 호스텔에 할 이유가 없음ㅋㅋㅋ

그리고 호텔은 좀 심하게 많이 비쌈ㅋㅋㅋ

물론 컨디션 별로거나 급 낮은데는 그나마...싼데도 있긴한데 그래봤자 거의 15-20만원이다 1박당ㅋㅋ

그럴바엔 그냥 편하게 한국인들끼리 쉐어해서 에어비앤비 구하는게 제일 좋음ㅋㅋ

일단 나도 일정 중에 첫날만 안맞아서 그 날만 다른 숙소에서 하고

나머지 3박 4일은 이 숙소에서 지냈다 ㅋㅋ

인원이 꼭 다 정확히 안 맞더라도 며칠은 몇명 며칠은 다른 몇명 이렇게라도 채워서 같이 지내면 되니깐

일단 어느 정도 인원 구해진 다음에 단톡방 만들어서 에어비앤비 공유해서 골랐다 ㅋㅋ

최종 후보 2개로 추려졌는데 그 중 우리가 선택한 곳은 요기!

아무래도 유럽 여행 길게 오면서 이비자에 오는 사람들도 있고 하니까

무조건 비싼데를 하기도 뭐하고 ㅋㅋ우리는 적당한 가격대로 잘 골랐는데

진짜 가성비값에 완전 강추 ㅠㅠㅠ

사진도 열심히 보고 리뷰도 잘 읽은 다음에 골랐는데 결론은 훨씬 더 만족스러웠다






일단 숙소는 우슈아이아가 있는 플레야덴보싸 보다는 좀 떨어져있고 이비자 타운에서도 살짝 떨어져있긴한데

파챠 근처에 있다 ㅋㅋ

파챠를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임ㅋㅋㅋㅋ

근데 동네 자체가 부자동네 느낌이라 진짜 안전하고 아파트 자체도 이렇게 고급아파트 느낌이었음!

그래서 현관문키 따로있고 방키 따로있다 ㅋㅋㅋ

근데 문 여는 것 때문에 웃픈 사연이 좀 있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거실부터 이렇게 큰 쇼파가 있다

정원이 6명이고 방 3개에 화장실 2개있음

근데 가격은 1박에 한 40만원대? 뭐 에어비앤비 서비스수수료랑 청소비같은거 까지 해서 ㅋㅋ

그니까 6명이 하면 1인당 6-7만원 선에 잘 수 있어서 진짜진짜 좋다!





그리고 식탁도 있어서 6명이서 충분히 앉아서 밥 먹을 수 있음ㅋㅋ





첫번째 화장실!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공간도 넓고 진짜 좋았음 ㅠㅠ

게다가 청결상태 진짜 좋고...최고!





요기는 제일 끝쪽에 있던 방~!

여기 안에 또 2번째 화장실이 있다 ㅋㅋㅋ진짜 좋음....

요기는 다른 동생들 2명이서 쓰고





여기가 저 방 안에 있던 화장실 겸 샤워실이다 ㅋㅋ

난 첫번째 화장실 써서 여긴 머리 말릴때인가 한번만 써본듯ㅋㅋㅋ





요기는 내가 잔 방 맞은편 방ㅋㅋㅋ

여기도 다른 동생 2명이 사용했음ㅋㅋㅋ



근데 내가 쓴 방도 분명 찍었는데 사진이 날아감;;ㅋㅋ

그래서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퍼옴ㅋㅋㅋ





요기가 나랑 다른 동생이 쓴방ㅋㅋ

다른 방들은 더블베드였는데 요기만 약간 트윈인데 붙인 느낌ㅋㅋㅋㅋ

근데 진짜 편하고 좋았다 ㅋㅋ

완전 맨날맨날 꿀잠잠






그리고 요기가 테라스 ㅠㅠㅠ

진짜 집 자체가 크다보니 테라스만해도 짱 넓었다

그래서 마지막날 밤에는 시원하고 해서 우리가 요리해가지고 밖에서 저녁먹었음ㅋㅋㅋ







진짜 최고다 짱짱!!

그리고 빨래도 하고 나서 건조기 돌릴때도 있는데 가끔 밖에도 널어서 말렸는데

이비자 햇빛이 뜨겁다보니까 금방 마르고 진짜 좋았따 ㅋㅋ

여기서 밤에 맥주마시는 것도 좋았고 진짜 다 좋았음 ㅠㅠ





그리고 부엌사진도 못찍어서 ㅋㅋㅋ

부엌도 인덕션으로 잘되있고 그릇이라 컵도 진짜 많고

오븐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고 진짜 없는게 없이 다있었다 ㅋㅋㅋ

식기세척기도 있어서 설거지하기도 좋고

세탁기랑 건조기까지 있어서 좋았음ㅋㅋ

다만 하나 없던게 집게랑 가위였나? 그래가지고 고기 굽고 자를때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거빼고는 진짜 완벽 ><





물 주전자랑 캡슐 커피 머신도 있고 토스트기도 있어서 식빵 사와서 구워먹기도 좋았당ㅋㅋㅋ

냉장고도 넓어서 우리가 음식 사온거랑 술 사온거 넣어두기 딱이었고

난 아이스 커피 마실라고 얼음판도 마트에서 사와가지고 얼음도 얼려놓고 마셨다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예약했던 이비자 에어비앤비에는 이렇게 수영장도 있었는데

사실 맨날 밖에서 놀고 하느라고 이용해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움ㅋㅋㅋ





그리고 첫날 고기랑 파스타 해먹은거!

괜히 맨날 밖에서 사먹기에 좀 부담도 되고 입맛 안맞기도 하고 그런데

이렇게 이베리코 삼겹살?이랑 파스타 해먹으니까 JMT *_*

여기 진짜진짜 강추당ㅋㅋㅋㅋ



아직 에어비앤비 이용 안해본 사람들은 할인코드 받으려면 여기 링크로!




Posted by 꽁스꽁쓰
: